안녕하세요 회원님
스카이프 로그인장애로 어제 저녁 스카이프 수업이 진행되지 못했습니다.
기술적으로 무슨 이유인지는 밝혀지지 않았고 현재 로그인 장애에 대한 해결책은 나와 있습니다.
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는데..
shared.xml이라는 파일을 삭제하면 됩니다.
삭제하기 위해서
1. 윈도우즈의 왼쪽 시작을 클릭하고 2. 실행을 클릭합니다. 3. 실행박스안에 %appdata%skype 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. 4. 새로운 창이 뜨는데 이 폴더안에서 shared.xml파일을 찾아서 삭제합니다. 5. 다시 스카이프를 실행해서 스카이프가 정상 로그인되는지 확인합니다.
조만간 정상적인 복구가 될 것 같고 위 방법은 임시조치로 보입니다. 잘 안되시면 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첨부파일은 간략하게 shared.xml파일을 삭제하는 동영상입니다.
자세한 설명은 아래 영문으로 된 링크를 참고하시거나 센터로 연락주시고요.
감사합니다.
영문 해결방법 링크 http://heartbeat.skype.com/2011/05/problems_signing_into_skype_an.html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