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  >    >  
운영원칙 변경사항 공지
작성일 : 2012-07-20  

이번 달 홈페이지가 리뉴얼되면서 몇 가지 운영원칙에 변경된 점을 있습니다.


 


1.     수업연기를 위한 휴강신청은 해당 수업의 익일까지도 가능합니다. 7 1일 오후 5시 수업에 결석한 경우, 그 다음날인 7 2일 자정까지 글을 남겨주시면 연기해드립니다. 등록된 한달 기준으로 2회까지만 가능하고, 전화나 문자가 아닌 게시판에 글을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. 휴강신청을 전화로 하셨더라도 게시판에서 휴강신청 글을 남겨주셔야 합니다.


 


2.     소개포인트적립(소개해주신 분과 소개로 오신 분 모두) 5,000point에서 10,000point로 변경되었습니다. 소개로 오신 분은 첫 등록시 꼭 소개해주신 회원 아이디를 말씀해주셔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 그 밖에 포인트 적립사항은 오른쪽의 포인트제도부분은 참고해주세요.


 


 


3.     포인트사용이 수강신청란에서 연동되었습니다. 포인트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수강신청란에서 직접 사용포인트를 선택하고 수강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.


 


4.     낮시간 할인제도가 도입되었습니다.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는 낮시간할인 시간대로 수강료가  더 저렴합니다. 자세한 사항은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.


 


감사합니다.